신간소개 2013. 12. 4. 09:53




그 모든 의문, 그 모든 미스터리에 대한 해답!

소스필드를 이해하면 모든 것이 명쾌해진다.



<< 책 소개 >>


과학이 설명하지 못 하는 미스터리 현상은 왜 생길까? 공간, 시간, 의식, 물질, 생명의 원천은 무엇인가? 우리는 누구인가? 우리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기존의 과학, 종교, 철학으로 해결되지 않는 의문과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들에 명쾌한 해답을 주는 것이 바로 ‘소스필드’다. 소스필드란 ‘존재하는 모든 것’을 존재하게 한 근원장을 의미한다. 잠자는 신비한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의 환생이라 불리는 이 책의 저자 ‘데이비드 윌콕’은 방대한 자료 수집과 오랜 저술기간을 통해 최첨단 양자물리학과 고대의 지혜를 아우르는 소스필드의 개념을 정립해냈다. 이 책은 원격투시, 자각몽, 순간이동, 평행현실, 타임슬립 등의 흥미로운 주제들을 다루고 있다. 신과학이나 정신세계에 관심이 있는 독자를 포함해 누구나 충분히 재미있게 읽을 수 있고, 삶과 세상을 바라보는 프레임이 일대 전환되는 계기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 저자 및 역자 소개 >>


데이비드 윌콕(David Wilcock)


에드가 케이시(Edgar Cayce)의 환생이라 불리는 전문 강연가이자 영화제작자로, 오랫동안 고대 문명과 의식과학, 그리고 물질과 에너지에 대한 새로운 패러다임에 대해 연구해왔다. 윌콕의 강의 동영상 <2012년의 수수께끼(The 2012 Enigma)>는 2백만 회 이상 시청되었다고 한다. 라디오 토크쇼 <코스트 투 코스트 AM>, 히스토리채널의 <고대의 외계인들(The Ancient Aliens)>, 내셔널 지오그래픽과 여러 TV 프로그램에 출연했고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구 위 모든 생명들이 하나의 의식 장(場)에서 통합되어 있다는 증거를 보여주는 다큐멘터리 필름 <컨버전스(Convergence)>를 공동 제작하였다. 인터넷사이트 <신성한 우주(Divine Cosmos)>를 통해 의식의 확장에 관한 과학적이고 영적인 정보를 전해주고, 세계 권력들에 의해 감추어진 진실들을 폭로하는 일을 계속하고 있다. 

저서로는 《소스필드(The Source Field Investigations-The Hidden Science and Lost Civilizations behind the 2012 Prophecies》 외에 공저 《에드가 케이시의 환생(The Reincarnation of Edgar Cayce)》 등이 있다. 

 


옮긴이 박병오


대학과 대학원에서 조경학, 생태학, 자연치유학을 공부했다. 농촌 관련 연구기관에서 일하다 시골에 들어가 자연스러운 삶의 방식을 실험해 왔다. 자연의학, 신과학, 영성 분야의 번역 기사를 제공하는 등 기획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번역한 책으로는 《은폐된 진실, 금지된 지식》 이 있다. 


posted by 아마데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