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3. 12. 10. 06:40



부산 광복동 롯데백화점 아쿠아몰 6층에 위치한 에듀테인먼트 키즈 테마파크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이하 ‘깜부’)는 형설출판그룹 계열 유아동 도서 전문 출판사 ‘형설아이’와 함께 도서 특가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말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형설아이(구 홍진P&M)에서 출간한 유아, 어린이들을 주 대상으로 하는 동화에서부터 두뇌개발 도서까지 100여종의 다양한 책들을 2권/3권/4권/5권 묶음 각 1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행사 도서를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당일 바로 사용이 가능한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 롯데백화점 광복점 20% 입장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깜부’의 관계자는 “지혜롭고 똑똑한 우리아이 만들기 프로젝트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스마트 폰보다는 종이책과 더 친숙해질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형설출판그룹(HSPN)에서 추진하는 독서 캠페인의 일환으로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졸업, 입학 선물 등 다양한 용도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취지를 밝혔다. 

행사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집(www.kambuland.com)에서 볼 수 있으며 전화(051-678-4143) 문의도 가능하다. 

‘깜부의 미스터리 아일랜드’는 지난 2010년 8월 롯데백화점 신관 아쿠아몰 개관과 동시에 문을 열었다. 실 면적 1,195.7㎡ (약 361.7평)로 동시 이용객 360명 유치가 가능한 넓은 규모로 놀이 기구만 빼곡히 배치하기 보다는 제한적 공간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도시 어린이들이 맨발로 뛰어다니며 에너지를 소비하면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게 중앙 공간을 넓게 개방하는 콘셉트를 추구하고 있다. 

또한 운영사인 에듀테인먼트 미디어, 솔루션 전문기업인 형설이엠제이(HYUNG SEUL,www.emj.co.kr)의 전문성을 적용하여 각종 바운스, 볼풀, 미디어 인터렉티브뿐만 아니라 놀면서 영어를 공부하는 형설EZI 시스템 공간, 멀티스페이스 레스토랑, 파티룸은 물론 다양한 문화, 교육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놀이와 교육을 함께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참신한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개장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형설이엠제이는 55년간 교육출판의 명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형설출판사(www.hspub.co.kr)를 중심으로 구성된 형설출판그룹(HSPN)의 계열사이다.

홈페이지: http://www.emj.co.kr

posted by 아마데우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