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 2013. 12. 10. 07:57



파리를 꿈꾸던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당신은 어떤 파리 여행을 그리고 있나요? 

자기도 모르게 입에서 감탄이 쏟아져 나올 만한 맛있는 디저트, 

가게를 통째로 옮겨 오고 싶을 만큼 예쁜 소품, 

파리지앵의 향기가 묻어나는 앤티크 아이템과 만나고 싶나요?


꿈에도 그리던 파리 여행이지만 어디를 어떻게 가야 할지 걱정부터 앞선다면 ‘지하철 타고 파리 산책’이 딱이다. 교통 체증,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걱정은 붙들어 맬 것. 이 책은 파리에서 가볼 만한 모든 곳을 철저히 ‘지하철’이라는 교통수단에 맞춰, 빠르고 쉽게, 완벽한 여행을 즐기는 방법을 알려준다. 


가로로 긴 책이 얼핏 어색해 보이지만 일단 펼쳐보면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1호선부터 14호선까지 14개 노선을 따로따로 소개하는데, 각 노선별로 소개된 볼거리·맛집·쇼핑 플레이스 정보가 그야말로 한눈에 쏙 들어온다. 환승역까지 꼼꼼히 안내해 자기가 원하는 대로 노선을 바꿔가며 여행해도 되고, 한 가지 노선을 따라가며 여행해도 된다. 티켓 사는 법부터 타고 내리는 법도 완벽히 담았다. 


그뿐이 아니다. 이 책은 넘쳐나는 맛집·쇼핑 정보를 뒤적여가며 어디를 갈까 고민할 필요가 없다. 피카소도 단골이었던 카페, 아기자기한 수예 재료 가게, 파리지앵의 향기가 묻어나는 벼룩시장 등 진짜 핫한 곳만 콕콕 찍어 소개하기 때문.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보는 내내 눈까지 즐겁다.


가지고 있는 가이드북이 너무 두꺼워서 고민된다면, 뭘 타고 어떻게 가야 할지 어렵게 느껴진다면, 이 책을 선택할 것. 당신이 꿈꾸던 낭만 가득한 파리는 이 책과 함께 당신을 찾아갈 것이다.

posted by 아마데우스
: